오늘 참 좋 이었다

그래모님과우기까지는이다

부모님과바탕 그 뒤 모든욕이 확 사라져버렸다

그리고서어잠군 신의박혀 잔 것이다

기분 때 자이다던가던가트레스를으면

식욕이라지는이었다 필연적으로 잘 수 밖었다

렇게나갔다리고어나지

 

하지만람이속으로 잘 수 있는간은 그 정인 것이다

째 되 날 드디어 그야말로연한유로

배고파서

 

부모님과덥지유로 싸우고 2일이나으니모님도

아직 덜 풀렸을이고모님을굴로 봐야할지음이시지

않은리로각하고었지만까부터껴지는각에 정신을

차리지없었다람이다 방 안에서을텐데람이

문을 어놓긴 지만 람이 불 정도는 니었다 등에 촉이

단단하다하게접적인기가껴진다 몸을직이니칠까칠한언가가

팔다리에라붙는다 위에워있는 느낌

 

정신차리고위를러보자 그 느낌은니었다

혹시나신의 꼬집었다니다 딱히믿던 게 아니고인한

올려보면 불그스름한 하늘이 었다 양에 들어있는 듯 하지만 을은

늘이 늘의 이라는

 

고개를 위를 러보면 체로 늘과 슷한 었다

먼 곳 무들로 루어진 것 같지만 그 외에는

무것도 었다 적어 시야 에는 무것도 었다

 

"...."

 

상이란 건 명백하 구의 본적으

늘이란 건 없으니 그리 2일 동 잠만 체력도 상태

티겠지만 체절명의 겠지

렇다 량을 아다니기엔 보이는

띄는 걸 닥치는 기엔 독이 았을 걱정된다

퇴양난 진도 후퇴도 할 수 없 렇기 ....

 

그 자 웠다

 

" 날 보냈는 진 모르지만 날 보 다면

지는 겠지 렇다면 가올 다릴 ..."

 

들었다 어두워지기 아지기 지만 전한 둠으 덮히는

문에 두워진 물어 두워진

알 수 없었다 양은 ? 늘에는 보이는데

깨어 걸 생각했지만 져들었다

 

간이 났을까 위에 상한   려왔다

그그그 으으 조로우면서 동물의 음소리를 올리 리였다

나지만 그 음안에는 백하 어있었다 적의와 계를

뜬 나 위를 러봤다

 

온 몸 까맣고 뿔 같 걸 달 이상하

쟁이이었다 이 곳 니란 걸 증명하 나의 견이지만

요한 건 그 이 녀석들 온 것이라는 게 중요하

왜냐면 톱에는 카로운 톱이 라있고 금니를 러내 르렁 때문이

내 주위를 위하 석들은 어봐 30...  평범한 인간인 로서는

야말로 창두드리는 이었다

 

"젠장... 것 아니었어? 이 놈 려는

니겠지!"

 

제까 워있을 이기 어섰다 1:30라는 력차에 구하

감히 어선 ! 해주진 않는다 녀석들의 50 70티라는

정도일까 릎을 었다 꺼번에 덮쳐들어 유를 앗기지만

는다면 산은 석들의 기는 ... 것도 당히

번에 명타라는 일은 겠지 어서 석들의 음소리 더 커졌다

 

"덤벼보라.... 이 검 쟁이들아!"

 

쟁이라면....워프인가? 들이 쳐드는 간에 각이 었지만

바로 신을 중해 석들의 격에 응했다 들의 턴은 순하

치켜들고려들어  문나뿐이었다단은히지방에서

날아오는들의 손톱을한다하며당한뚝을잡고 그 자리에서바퀴

빠르게 팔을잡은마리를전력을들을 공격했다

겉보기와슷하게들은근히 약해서 나로 3분 1이 날아가더니직이지

않았다지러웠지만음에 달려드는에게응하기중한다

어깨를리고 입을리며프하는석의 머리를대로닥에동댕이친다

살짝겨오른바로다리를어뜨리며 움직이지았다

 

"완구만!"

 

가의 양이 량으 려드는 더 위험하 았을까 했다

뭐하자는 때 고민하지말고격했어야지! 너평하게

자고으니정이라고각한일까감스럽게도 건 아니었다

주먹질갈질방에가떨어진들은타지로각하면라임이겠지

방심하면험하지만 놈들은뿐만니라도도저이다직하게하면심하지만

않으면 질 생각이는다

 

30마리에 달하는 쓰러뜨리자고픔이 더 심해졌다르게 이 녀석들

먹을 수 있지않을까각해버렸다체는르지만물인실하니

먹으면르겠지일한각에점을 한 입 먹만스런

방법으로석들의기를었다

 

우물....우물우물

 

맛은 범한 낌이 있지 렇다 못 먹

꿀꺽...

 

이 정도라면 채울 수 있겠구 심한

통이어났다

 

"앜....크아악!"

 

그 자 저앉은 싸쥐 명을 렀다

대체못된 이 녀석들은지고일까?

지만 상하 자마 렇게 프다 어독도 ...

경을 이거 액을 고시키는 반독과는 육이

고통에명을르고었다반독이라면류의통은어나지

않겠지지만인을보다도통에디지절하고았다

 

그리고 때 자신이아있다는 걸 깨달았지만들의기를

생각은았다이라어서사량에하지았던것이다

모르는심해야한다는렇게각하며까부터질간질한다듬었다

 

그러자 그 곳에는래는었던언가가리하고었다족하고딱한언가....

들이 처럼 언가

 

"뭐...이 또...."

 

경악을 수 없 할 말 없었지만 물의 성을 수 있 된 거라고

가정한다면금의태도분히해할있다젠가작물에서도정을 본 것 같

느낌이드는니었다렇다고다면례차례물을취해가면청난 수 있

닐까.... 렇게 나 자신은 간에 벽하 어난 로운 물이 겠지

 

상에도 인간이는지는 의문이지만 좀 꺼림찍해졌다간을만두겠다! 라

안되는리냐....그래도제로어난이니기할 수 밖지만 턱에랐다

석들의 기를 좀 더 먹어봤는데 제는 통에 달리 았다

처음보 있어진 ? 체할 건 가

다리 어있는 기만 금씩 어먹었다 렇다고 30 었기 당한 이었다

한 숨 리던 용이 오는 주인공들이 들이

각났다

 

"스테이터! ! 벤토! !"

 

임에 오는 어인 것들은 작물 꼭 이 상에 아오면 재하는 이었지만

나에겐무런응이었다.....

 

" 픽션은 션이군!"

 

떻게 야할까 선은 웠겠다 어떤 재건 적생명체

곳을해야겠지? 적으로단해격받을능성도지만 이 평야에두커니아있는

무것도 결되 는다 리고 주치는 들을 뜨리고 어야겠지

 

방침이해진바로작했다단은으로적지가딘지는른다

그저 한 방향으로어나간다향이깔릴능성도기에단은일하게으로인할

표인아갔다이라면물이든물이든을테고이다

 

간을일까쩌면루종일었을지도른다

딱히늘의기는함이계도으니신이 몇 시간동안러고 지 알 수었다

신기하게도시지았는데다지르지곤하지았지만

숲은각보다 었다리고난히무들이구나각했던근법문이라는 걸 깨달았다 오랜어서착한에는 내 키어넘는대한무들이빽하게아있던이다

무에위의 풍경도금은 알 수 있겠지만타깝게도무를려올신이었다

10미도까지는무것도 기둥이나찬가지였기에

 

나는기하고 숲 안으로했다 이 숲이야말로기에합한조였지만

 

"하  외로워군가와달라구 귀신만니면영할테니까"

 

큰 소 얼거 지만 아주 았다

설마 에는무밖에 건 아니겠지 하고무에

 

물컹

 

머리에상한촉이껴졌다 기분렁함에살이급히 물러서자

무에어있던다란마뱀이었다마뱀도치챈인지무에서려와

돌고는 다란 름날름 밀었다 지구에 하는 모도왕도마뱀과

슷한 준이었다 제로 본 적 지만 림없다 그 놈 슷한 준의 워와 피드라면

맨 손 ....렇게 각하며 도마뱀처럼 입 안 이러스를

독 대 용하지말아달라 었다 자세를 석이 직일 때를 다리 내심이

닥난 도마뱀이 직였다 비에 본 것처럼 리를 갈아가 양 옆 흔드는 행법을

사하는 석은 각보 가왔다

 

"...."

 

르게 빠진 도의 느린 녀석의 근육이 기를 볼 때 슬로우모션인것

닌가 도의 도였다 무하 리를 그대 춰선 마뱀은

  리려했지만 한 쪽 발 리를 밟자 이없게 어버렸다

 

"... 정했잖아...."

 

구의 뱀처럼 리를 아당기 지는 리를 한 손

또 다 전신에 격통이 린다

 

" !...."

 

언가를 렇게 이 정 상에 아다니는

이게 더 무서웠다 제까 통을 껴야하는

 

통이 라진 후 내 몸에는 마뱀처럼 길고 단단한 라있었다

험삼아 아당겨보지만 마뱀처럼 지지 았고 당히 연성이 덩이로

았다 해되 워자지는 하겠지만

 

휘두르기라는 로운 술을 득한 게 아닌가 각하

리를 두르 분이 였다 상당한 력의 리치기는 겁했지만

먹을 어서 행으 생각하기 했다

 

"나저 기는 같은 뿐이 무열매는 대로된 풀 한포기조차 없네.."

 

마뱀 리를 씹으 어가는데 아가 같은 경이 어졌다

거기다에는무뿌리를외하면 불그스름한밖에 그 도마뱀은 뭘 먹

사는까싶었다

 

제법다란마뱀꼬리가분에 당분간고플겠지만어서런지

다음잇감을 찾을 적어도 새 같 게 나타난다면아먹고개를용해

하늘에서형을펴볼있을텐데...

 

무를 뜨려보면 쩔까라는 각이 었다

갑자기 든 생고는아서행에긴다리치기를전에서용할 수 있도록

하는습을해서세와도로리치기를용한다 꼬리치기가렬할마다무는

눈에도로여나가더니윽고지지직리와너져렸다

일단은 온 길돌아가지 않도록러지는향을절했기에러지는무의해서

달라나갔다

 

! 키라 무의 에는 물이 있었다

새가니고쥐였지만다가 한 마리도니고 3마리나었다동이어났을이지만

쥐들은 큰 것인지이라평하게잠을 자다어져절한 것 같

뭔가 좀 불쌍하지만리에 꼬리를리쳐 후 날개를었다

 

그리고연히 3번보는통을디어내고개를었다

이것으로디어늘에서형을펴볼 수 있다고아했지만근히늘을려웠다

꼬릴작하는보다려워서대로 날 수 있 그 후였다

낮게 날다가어져서 르거나반사였다 상  50번낌이지만

용케무렇지도 않았다어도 팔 뼈러져도상하지았을

 

그렇게습을으로아가는데

내가 땅 위르는리에소리가아서아갔다

제법리였지만치지쥐를 먹었기문일까석은르게망쳤지만

나는보다는렸기문에렵지않게라잡았다

 

그리고 타난소리의인공은슴이었다? 뿔장히있는석이다

사실니콘인가요? 라정이었지만개기에니콘은니겠지

녀석은계심빛으로 흐흥쉬고었다 석의기는

일반사슴에하면 2배는 큰 듯집으로형차를각하면 될 것 같기다가늘로 높게

치솟아있는뿔은봐도카롭고리한상시킨다께를각하면

어딜 박던지러지기뚫어버릴같았다으로 이 녀석의름은드디어일까

스피어디어일까 바보 생각을망치기를기한석은에게진했다

 

"...? 뭐리잖아"

 

쫓았을 와는 도였다 석의 떻게 직여서 떻게 차는

알 수 있 늘에 볼 땐 그렇지 았는데 것이 구에 인들이

로우모션으 진다 했던 지인걸까 지만 그런 련이 련이 었다

어째서로우모션으로껴지는 진 둘 째 치 달려오는석의프하며 뿔을 두 손으로았다

무거운리가려있다고는 생각할 수 없도로벼운놀림이었다

물구나무 뿔 위꾸로 선 나히고리를드는동을슴을중에서으로

내리았다

 

러진 슴은 어보았지만 단해

사슴고기만을어먹었다시나다리정도이지만슴은 은근히편했다

그리고어지는 4번 째 고

 

통이 아든 에는 데간데 라지고 었다 그 사슴의

뿔을 3분 1 정여놓은상으로각선하다가늘로아있는양이었다

손으로져보니당히있는이어서 턱에 난 뿔  사라진보다분이았다

 

슴을도 말이라던지마뱀리고들이어나왔다

녀석들을례차례어치우면서아가니물의 잔뜩  쌓여있는었다

 

"영서라면드시 보스몹이나인종이 살 법이군"

 

당히 먹기 워보이는 들을 었다 으면 통이 겠지만

여러숙해졌기문에절따윈 않는다어나온다고

일단지는겠지렇다면것들을벨업을요하다 이 앞

보스몹기는스몹을러뜨리기비하는너스스테이지인이다떻게

이것들을으면벨업이다고각하냐 할 수겠지만 모르게렇게껴졌다

 

들을 번 정 통이 었지만 수 있 준이었다

동물을었기문에화되있는각에는 근처에험은지되지않았다렇다면

보스몹의역은마나걸까어날

 

당히 식한 뒤 하늘을 진한다 달려가 제는 고플 걱정도 지만 도는

빠르다변에물들을치는대로냥해가며 한 입어물고진했다

그 중 뿔소처럼 꺼운 죽을 석도 었지만 놈을 늘에서 어뜨리

알아서살이주었다분에기도 수 있었지만째서거운석을

들고늘을 날 수 있었는 건 넘어가도록렇게지면개나리가부터가

말이되니까

 

"하지만 이 녀석들은 뭘 먹"

 

물들 고는 무것도 부를 아본

아니지만소만시고 살 수 있들인가 거 치고는기가있는데

 

숲에어온 지 몇 시간이나났을까아간다고각했지만

물들을 냥하느라 각이 상해졌을 능성을 정할 감시간으로는

3일진하고냥하고의복인데직도구가이지는다 줄 알았으면

지나가는무마다시를두었어야하나회하던

 

콰아아아아앙

 

하는리와들렸다

'자작소설 > 자고나니 용신!?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자고나니 용신 6화  (0) 2016.07.02
자고나니 용신 5화  (0) 2016.07.02
자고나니 용신 4화  (0) 2016.07.02
자고나니 용신 3화  (0) 2016.07.02
자고나니 용신 2화  (0) 2016.07.02
블로그 이미지

아타나스

,